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보도자료
맘마미아, BI 변경… 쌀눈쌀·천연비누 최대 42% 할인 판매
[전자신문 / 2017-02-14]
두코가 쌀눈쌀과 천연 비누를 판매하는 맘마미아의 BI(Brand Identity)를 새로 제작했다고 14일 밝혔다. 개별 제품을 생활 브랜드로 한 데 묶을 필요성이 커진 데 따랐다.
새 BI는 자연을 고스란히 담으려는 마음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중략]
원문기사: http://www.etnews.com/20170214000315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비밀댓글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