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보도자료

보도자료

보도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두코, 맘마미아 BI 전면 교체..프리미엄 생활브랜드로
작성자 맘마미아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2-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0

두코, 맘마미아 BI 전면 교체..프리미엄 생활브랜드로


[머니투데이 / 2017-02-13]


(주)두코가 쌀눈쌀과 천연 비누를 판매하는 자사 브랜드 '맘마미아'의 BI(Brand Identity)를 대대적으로 리뉴얼했다고 13일 밝혔다.

...

업체에 따르면 리뉴얼된 맘마미아 BI에는 자연을 고스란히 담고자 한 마음이 들어 있다. 잎사귀는 자연에서 얻은 원료만 사용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상징한다.


[중략]


원문기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7021312212122829&outlink=1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