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벤트

이벤트

이벤트 게시판

게시판 상세
제목 맘마미아 쌀눈쌀, 전자랜드 오감만족 태교파티 고객사은행사 참여
작성자 맘마미아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6-06-0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1

맘마미아 쌀눈쌀, 전자랜드 오감만족 태교파티 고객사은행사 참여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엄마의 마음을 담은 프리미엄 쌀눈쌀인 ㈜두코의 맘마미아 쌀눈쌀이 전자랜드가 주최하는 ‘제 2회 오감만족 태교파티’와 함께하며 참가자분들에게 유익한 영양정보와 푸짐한 선물을 선사했다.

전자랜드가 주최하는 전자랜드프라이스킹 오감만족 태교파티는 예비부모의 출산 및 태교에 대한 준비와 고민, 스트레스를 깨끗한 자연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힐링할 수 있는 1박 2일 여행 프로그램이다.

사전 인터넷 접수를 통해 초대된 예비 부모 50쌍의 참가자들은 금번 행사에서 리조트 산책, 태교 강연, 러브레터 이벤트, 이유식 시연, 공연 등 야외에서 부부가 함께 공감하며 추억을 쌓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

특허 받은 다이아몬드 도정 공법으로 쌀눈이 살아있는 가장 풍부한 영양성분을 담고 있으며 도정 즉시 진공포장되어 가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맘마미아 쌀눈쌀은 이유식 시연 순서에서 빅마마로 불리우는 유명 여성셰프의 목소리로 엄마와 아기의 건강을 위한 팁을 제공했다.

특히 출산을 앞둔 산모의 건강과 태어날 아이의 성장 발육을 돕는 이유식으로 적합한 맘마미아 쌀눈쌀은 임금님께 진상하던 고급 품종인 임진강 DMZ 청정지역의 추청미로 단백질과 철분의 함량이 높으며 밥에 윤기가 흐르고 찰기가 있어 최고의 밥맛을 자랑한다.

맘마미아 쌀눈쌀의 판매원인 ㈜두코 강창동 대표이사는 “나와 내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바른 먹거리로 쌀의 영양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식감과 구수한 맛을 살린 프리미엄 쌀눈쌀을 선보이게 됐다.”며 “꾸준히 섭취하는 것만으로도 보약이라 불릴 정도로 영양소가 풍부한 맘마미아 쌀눈쌀로 가족 모두가 더 건강하고 행복해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

TODAY'S
ITEMS